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르노삼성자동차, QM3 브랜드 스토어 방문객 1만명 돌파

머니투데이
  • 황시영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7.12.10 10:58
  • 글자크기조절
  • 댓글···
르노삼성자동차가 뉴 QM3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의 방문객이 개장 한 달 만에 1만 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서울 가로수길 스토어 내부 모습./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가 뉴 QM3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의 방문객이 개장 한 달 만에 1만 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서울 가로수길 스토어 내부 모습./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가 뉴 QM3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의 방문객이 개장 한 달 만에 1만 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10월말 이후 서울 가로수길과 부산 광안리 두 곳에서 문을 연 뉴 QM3 브랜드 스토어는 주로 2~30대 여성층의 호응을 얻으며 한 달 만에 1만명 이상의 방문객을 끌어 모았다. 12월 8일 기준 누적 방문객 수는 약 1만2000명이며,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가 다가오면서 더욱 많은 사람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르노삼성은 이에 맞춰 지난 9일부터 뉴 QM3 브랜드 스토어를 ‘비비드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화려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으로 단장했다.

가로수길 브랜드 스토어는 팝업 레스토랑과 쿠킹 클래스를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로 확대 운영하고, QM3 현장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23일에는 ‘비비드 크리스마스’를 컨셉트로 파티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는 자신만의 뉴 QM3 스타일을 꾸며볼 수 있는 e-쇼룸, 현장시승, 희망 여행지와 사연을 응모하는 ‘비비드 트래블 라이프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열어 방문객에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가 뉴 QM3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의 방문객이 개장 한 달 만에 1만 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재단장한 서울 가로수길 스토어 입구 모습./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가 뉴 QM3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의 방문객이 개장 한 달 만에 1만 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재단장한 서울 가로수길 스토어 입구 모습./사진=르노삼성자동차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머니투데이 기업지원센터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