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경동나비엔, 페이스북 팬수 '1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머니투데이
  • 이원광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8.04.05 17:58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경동나비엔, 보일러업계 최초 페이스북 페이지 팬수 10만명 돌파 '눈앞'

경동나비엔, 페이스북 팬수 '1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경동나비엔 (69,600원 상승300 0.4%)이 자사의 페이스북 페이지 팬수 10만명 돌파를 앞두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19일까지 경동나비엔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 및 '친구태그'를 신청하고, 10글자의 응원 메시지를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나비엔메이트 EQM 572'(1명)와 커피 기프티콘(50명) 등이 증정된다.
경동나비엔은 이날 기준 9만8477명의 팬을 확보했으며, 보일러업계 최초 10만명 돌파를 앞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2015년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후 고객과 소통에 힘쓴 결과로, 특히 2016년 시작한 '콘덴싱이 옳았다' 캠페인이 큰 호응을 얻었다고 덧붙였다.

경동나비엔은 또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린 지난 2월 건강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는 웹툰 '미세먼지 타파백서'를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인기 웹툰 '미쓰리의 퀴퀴한 일기'의 이보람 작가가 참여했으며, 일상생활 속 미세먼지 저감 방법을 재치있게 전달했다는 평을 받았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 거듭나기 위해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에 힘썼다"며 "향후에도 소비자 친화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네이버 vs 카카오 끝나지 않은 대장주 싸움…"둘다 투자해라"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머니투데이 탄소중립 아카데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