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본느, '터치인솔'로 美 TV홈쇼핑(HSN) 시장 진출

머니투데이
  • 중기협력팀 박새롬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9.07.04 16:59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touch in SOL)이 미국 내 홈쇼핑 2위 업체 'HSN'(Home Shopping Network)을 통해 현지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다고 4일 밝혔다.

터치인솔은 오는 21일 '노 포어블럼 프라이머 & 노 포어블럼 프라이밍 이레이저 세트'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8월20일엔 '프리티필터 워터풀 글로우 크림'을 론칭한다. 9월 중엔 두 제품의 2차 방송을 계획 중이다.

터치인솔 측은 "HSN은 미국 4대 TV 홈쇼핑 회사 중 하나"라며 "QVC 사에 이어 미국 TV 홈쇼핑 시장에서 매출 2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미국 내 수억명의 TV 시청자에게 터치인솔을 소개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매출 증대 및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노 포어블럼 프라이머 & 노 포어블럼 프라이밍 이레이저 세트'/사진제공=본느
'노 포어블럼 프라이머 & 노 포어블럼 프라이밍 이레이저 세트'/사진제공=본느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냉혹한 현실 봤다"던 이재용…대표이사 전원 교체 '파격 인사'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2022 대선 후보 통합 지지율 지표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