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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울렛 1층서 명품 뺀다…대신 □□으로 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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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강준 기자
  • 2019.11.18 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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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는 19일 롯데아울렛 광명점에 프랑스 베이커리 '퍼블리크' 입점…브런치와 주류 등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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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블리크 외부 사진/사진제공=롯데아울렛
롯데아울렛이 명품 등이 위치한 1층 명당자리에 이색 카페 브랜드를 적극 유치한다.

롯데아울렛은 오는 19일 광명점 1층에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브랜드 ‘퍼블리크’ 카페를 정식 입점한다고 18일 밝혔다. 영업면적 304.4㎡(약 92평) 규모다.

롯데아울렛은 기존 명품 편집숍, 여성 고가 의류 등이 입점하는 1층에 ‘퍼블리크’ 카페를 입점시켜 아울렛의 전통적인 매장 구성과는 차별화했다.

‘퍼블리크’ 카페는 유럽식 만두인 ‘라비올리’, 치아바타, 파스타, 샌드위치, 샐러드 등의 브런치류 뿐만 아니라 프랑스 유명 조리도구 ‘페블리’, 와인·맥주 등 주류도 판매한다. 또 매장에서 판매하는 메뉴를 집에서 먹고 싶은 고객은 매장 내 식료품 코너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아울렛은 ‘퍼블리크’ 카페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클라시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250ml)’를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르갈 버터(500g)’을 증정한다.

이호설 롯데백화점 수도권 3지역장은 "SNS의 영향으로 이색 카페가 유행하며 단순 맛집을 선보이는 것을 넘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매장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매장을 기획했다"며 “아울렛이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서는 새로운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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