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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 고객 찾아가는 '맞춤형 세미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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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경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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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12.12 09: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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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사업 분야의 고객 니즈 충족시킬 전문적인 분석과 트렌드 정보 제공

KCC, 고객 찾아가는 '맞춤형 세미나' 제공
KCC (274,500원 상승6000 -2.1%)가 고객 초청 행사인 '트렌드 펄스 세미나'(Trend Pulse)를 올해는 고객사를 직접 찾아가는 맞춤형으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KCC 관계자는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늘리고 차변화된 고객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KCC가 고객사를 직접 찾아가는 형식으로 진행하기로 했다"며 "고객사와 1대1로 진행되는 만큼 고객사의 니즈를 고려한 깊이 있는 분석으로 고급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오늘 17일부터 내년 3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KCC가 지난해 코엑스에서 실시했던 '2019/20 트렌드 펄스 세미나'에는 업계 관계자 8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세미나 역시 방문을 요청하는 고객사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미 이달 말까지 진행 예정인 곳만 10개 업체에 이르고 이후에도 회사별로 일정을 조율해 내년 3월까지 순차적으로 세미나를 실시한다.

트렌드 펄스 세미나는 KCC가 자동차사, 가전사, 건설사, 인테리어사를 비롯한 고객사와 산업 전반의 디자인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매년 진행하는 행사다.

KCC는 '2020/21 메인 디자인 테마'로 'Attune'(조율하다)을, 메인 컬러로 '딥 퍼플'(Deep Purple)을 선정했다. 메인 디자인 테마인 Attune은 사회적 갈등이 심화되고 있어 서로의 관점을 이해하고 조율하는 노력이 필요하다는 의미를 담았다. 스펙트럼 양 끝단에 위치한 레드와 블루를 조화롭게 품고 있다는 점에서 메인 컬러를 '딥 퍼플'로 정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세미나는 메인 디자인 테마 아래 △인플루언스(Influence) △CMF 트렌드 △인테리어 트렌드 등 세 가지 파트로 내용을 구성했다. 인플루언스 파트에서는 '최우선시 되는 개인의 가치', '신체와 정신의 건강', '환경 위기와 윤리적 생활' 등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한다. CMF에서는 '분산된 권력', '디지털 미니멀리즘', '순환우선주의'를 테마로 주목할만한 디자인 이슈와 컬러를 제안한다. 인테리어 트렌드에서는 '시대의 조율', '공간의 조율', '환경의 조율' 등을 테마로 각각의 공간 스타일을 제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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