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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 롯데홈쇼핑 1회 방송 매출액 12억원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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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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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02.12 1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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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트라브이는 '이데베논앰플'이 누적 판매 1,200만 병을 돌파하며 홈쇼핑 판매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X울트라브이 방송 화면 캡쳐/사진제공=울트라브이
롯데홈쇼핑X울트라브이 방송 화면 캡쳐/사진제공=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는 지난 2019년 12월 22일 방송에서 12억원 판매를 돌파한 바 있다. 지난 2월 4일 홈쇼핑 방송에서는 울트라브이의 차세대 앰플인 바이오BF앰플을 이데베논 마니아층에 선보여 목표 판매수량의 150% 판매를 달성하며 매진시켰고, 2월 9일 밸런타인데이 특집전에서는 동시 주문자 1,000명을 돌파하며 판매 목표 수량의 125%가 판매되는 등 연이은 매진 행렬을 기록하고 있다.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은 지난 2017년 11월 롯데홈쇼핑 론칭 이후 3년 이상 꾸준한 사랑을 받아 누적 판매량 1,200만 병을 돌파했으며, 2017년 롯데홈쇼핑 뷰티 부문 전체 1위, 2018년 앰플 부문 1위, 2019년 뷰티 부문 전체 1위를 차지하며 1초당 16병씩 판매되고 있다.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은 이데베논 성분을 포함해 천연 보습인자 히알루론산을 베이스로 노벨상 수상 원료인 EGF, 미백 개선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 등을 포함한 고기능성 앰플로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울트라브이 연구진은 비타민C, 코엔자임 Q10보다 뛰어난 효능을 지니고 있지만 빛과 산소에 민감하여 화장품에 적용하기 어렵다는 기술적 한계를 가진 항산화 성분 이데베논(Idebenone)을 안정화 시킬 수 있는 조성물 특허 발명(제10-1374213호)에 성공, 이데베논앰플을 개발했다.

(위)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시그니처 앰플 (아래)울트라브이 바이오BF 앰플/사진제공=울트라브이
(위)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시그니처 앰플 (아래)울트라브이 바이오BF 앰플/사진제공=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는 “방송인 박수홍씨의 애정템으로도 알려진 이데베논앰플에 한결같은 관심과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홈쇼핑 방송 시작과 동시에 스킨케어 카테고리 순위에 이데베논앰플이 오르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이데베논앰플의 신화를 이어갈 차기 제품 개발에도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시그니처 앰플은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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