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시즌2’ 참여 고객 모집

머니투데이
  • 주명호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1.20 10:02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시즌2’ 참여 고객 모집
한국GM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시즌2’ 에 홍보대사로 활동할 고객 50명을 이달 31일까지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은 일반 고객들을 홍보대사로 해 다양한 소셜미디어 미션을 수행하는 언택트 마케팅 활동이다. 시즌2는 두 개의 팀이 국내 주요 도시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인기 보드게임 ‘부루마블’을 하는 듯한 대항전 형태로 진행된다. ‘스타일’ 팀의 리더는 배우 이동휘, ‘퍼포먼스’ 팀의 리더는 UFC 선수 정찬성을 영입했다.

트레일블레이저를 실제 소유하고 있거나, 차량에 관심이 있는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이 달 31일까지 누구나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이를 통해 트레일블레이저 오너 고객 25명과 잠재 고객 25명이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트레일블레이저 뮤즈들은 2월 7일 언택트 오프닝 행사를 시작으로 약 30일 간의 공식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정정윤 한국GM 마케팅본부 상무는 "시즌 2에는 재미 요소와 함께 새로운 대결 구도를 가미해 트레일블레이저의 매력과 특장점을 보다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이재용·최태원도 떤다…올해도 국정 빠지고 기업만 남은 국감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제10회 청년 기업가 대회 참여모집 (-09/30)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