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SK매직, 신개념 복합문화공간 '잇츠매직' 4월 오픈

머니투데이
  • 구경민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1.24 14:40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SK매직, 브랜드샵 ‘it’s magic(잇츠매직)’ 주요 내부 전경./사진제공=SK매직
SK매직, 브랜드샵 ‘it’s magic(잇츠매직)’ 주요 내부 전경./사진제공=SK매직
SK매직이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을 선보인다.

SK매직은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길동 채움'에 브랜드샵 'it's magic(잇츠매직)'을 사전 공개하고 오는 4월 공식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잇츠매직은 브랜드의 가치와 요리, 문화 등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이다. SK매직은 가로 10M, 세로 3M의 초대형 미디어 월이 조성된 ‘Nature Gallery 행복정원’과 차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길동 라운지’ 등을 조성해 체험형 고객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체험존도 선보인다.

누구나 소규모 파티와 프라이빗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공유주방 ‘길동키친’을 마련해 정수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등 SK매직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유명 셰프의 쿠킹쇼가 가능한 ‘쿠킹 스튜디오’도 연다.

SK매직은 잇츠매직을 활용해 신제품 런칭쇼, F&B 브랜드 연계 홍보 등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도 활용할 예정이다.

또 누들로드, 요리인류 등으로 국내 음식 다큐멘터리를 개척한 이욱정 PD가 운영하는 ‘요리인류(KBS미디어 사내벤처)’와 쿠킹클래스 ‘쿡얼롱’을 비롯한 유튜브 영상을 제작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잇츠매직은 누구나 방문해 휴식과 함께 브랜드를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복합문화공간”이라며 “잇츠매직이 브랜드를 넘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길동 채움은 SK네트웍스가 과거 길동 주유소 부지에 연면적 1300평, 지하 2층 및 지상 4층 규모로 조성한 국내 최초 전기차 전용 충전소이자 다양한 체험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복합문화공간이다. 지난 21일 처음 선보였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