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롯데온, MZ세대 겨냥 '명품데이-MZ ON' 행사 진행

머니투데이
  • 이재은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2.05 09:27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아미 하트 로고 맨투맨 /사진제공=롯데온
아미 하트 로고 맨투맨 /사진제공=롯데온
롯데온이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세대를 아우르는 말) 명품 수요 잡기에 나선다.

롯데온은 오는 7일 '명품데이-MZ ON' 행사를 열고 메종키츠네, 아미, 스톤아일랜드 등 2030세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명품 브랜드를 쿠폰 및 추가 카드 할인을 적용해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매주 일요일 진행하는 명품데이 행사에서 컨템포러리 브랜드에 추가 카드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라는 설명이다.

최근 브랜드 로고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즐기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전통적인 명품 보다는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하트 모양에 영문 A를 더한 로고로 유명한 아미, 여우 캐릭터를 활용한 메종키츠네 등이 대표적인 브랜드다.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은 '아미 하트로고 맨투맨'과 '아미 20FW 하트로고 자수 맨투맨 블랙'으로 각각 최종혜택가 19만8000원, 30만7000원이다. '메종키츠네 폭스 헤드 패치 스웨트셔츠'를 판매가 대비 약 10% 저렴한 18만9000원에 판매한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망해야 정신차리지"…車노조 '몽니'에 일자리 40만개 증발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