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요즘 핫한 '카메 만월회', CJ오쇼핑에서 살 수 있다

머니투데이
  • 임찬영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4.13 09:15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사진= CJ오쇼핑 제공
/사진= CJ오쇼핑 제공
CJmall ‘초이스 마켓’이 ‘카페 만월회’를 단독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초이스 마켓(CHOI’s Market)은 CJ오쇼핑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 쇼’의 모바일 마켓이다.

2018년 10월 용인 작은 카페로 시작한 ‘카페 만월회’는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끌며 인기를 모으다 2019년 중순에 온라인 사업에 진출한 브랜드다. 대표 상품은 콜드브루부터 밀크티·민트초코·흑임자 등의 다양한 라떼 원액으로 고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자사몰에서 한정 수량으로만 판매하는 게 특징이다.

또 판매를 시작할 때마다 품절·매진될 만큼 인기가 있는 브랜드다. 지난달 18일 CJmall에 첫 출시한 ‘카페 만월회’는 방송 4시간 만에 전체 매진된 바 있다. 브랜드 대표 상품 밀크티, 악마초코, 말차로 구성된 CJmall 단독 패키지를 포함해 이날 하루에만 총 2000개 이상의 상품이 판매됐다.

CJ오쇼핑은 이달 14일 앵콜 기획전에서 ‘최화정 쇼’ 클로징 타임에 ‘카페 만월회’ 상품을 소개한 뒤 CJmall ‘초이스 마켓’으로 고객 구매를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뒤이어 저녁 10시55분에는 CJmall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에도 최화정씨가 직접 출연해 상품을 소개하기로 했다.

‘카페 만월회’를 처음 접해보는 고객을 위한 초보자 패키지(밀크티·민트초코·쑥 등 80ml 원액 8종 세트)를 2만5900원에, 브랜드 인기 상품을 한 데 모은 대용량 패키지(밀크티·말차·흑임자 500ml 원액 3종 세트)를 4만3900원에 공개한다. 지난 출시 기념 행사에 수량이 조기 매진되었던 것을 감안해 더 많은 고객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물량을 여유있게 확보했다.

CJ오쇼핑 식품사업팀 홍원정 대리는 “외출이 힘든 시기에 커피 마니아들과 SNS에서 핫한 브랜드로 바이럴 되는 ‘카페 만월회’를 고객들께 큐레이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집콕족이 늘며 홈카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의 편리미엄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머니투데이 수소대상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