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코리아센터, 삼성카드와 '메이크샵' 공동 마케팅 나선다

머니투데이
  • 구단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5.10 14:45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사진 왼쪽부터 강병주 삼성카드 전무와 김기록 코리아센터 대표./사진제공=코리아센터
사진 왼쪽부터 강병주 삼성카드 전무와 김기록 코리아센터 대표./사진제공=코리아센터
언택트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 (8,210원 상승40 0.5%)가 10일 삼성카드와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7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삼성본관빌딩에서 진행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식에는 코리아센터 김기록 대표, 삼성카드 강병주 전무 등 양사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메이크샵 고객 대상 공동 마케팅 △양사 플랫폼 기반 마케팅 채널 공유 △제휴카드 출시 등 양사 신규 상품 및 비즈니스 기회 발굴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신규 창업자 인큐베이팅 교육과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LINK(링크)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지원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양사의 역량을 활용한 협업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코리아센터의 관계자는 "국내 유일의 이커머스 플랫폼에 특화된 코리아센터는 이번 삼성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양사가 윈윈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며 "특히 양사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여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머니투데이 수소대상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