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샤워플러스,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 박새롬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9.09 07:05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샤워플러스(대표 오교선, 브랜드 아쿠아듀오)가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샤워기 필터' 부문으로 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로 19회를 맞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 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대국민 투표와 위원회 심의를 거쳐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에 수상한 샤워플러스는 업계 최초로 '눈으로 식별할 수 있는 샤워정수필터장치'에 관한 특허를 보유한 필터 샤워기 제조업체다.

회사 측은 "17년간 축적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개발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자체 연구소와 공장에서 진행한다"고 했다. 이어 "특히 최근 PLA(옥수수 전분 친환경 수지) 소재의 3단필터를 개발했다"면서 "경제적일 뿐 아니라 폐필터의 수를 줄여 플라스틱 쓰레기 문제도 해소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회사 측은 "업계의 모범이 되고자 생산자책임재활용제도(EPR)·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을 실천하고 있다"면서 "이번 수상은 소비자와 함께 상생하기 위한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했다. 이어 "국내 시장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기업이 되도록 정진하겠다"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물을 만드는 견인차 역할을 이어나가겠다"고 덧붙였다.

김성규 샤워플러스 기업부설연구소 소장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샤워필터기' 부문 대상을 받고 기념촬영 중이다/사진제공=샤워플러스
김성규 샤워플러스 기업부설연구소 소장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샤워필터기' 부문 대상을 받고 기념촬영 중이다/사진제공=샤워플러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단독2013년생, 주식 판 돈 29.5억으로 성남에 집 샀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제10회 청년 기업가 대회 참여모집 (-09/30)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