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000만명 돌파… '5명중 1명꼴'

머니투데이
  • 박미주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3.01.31 12:15
  • 글자크기조절
사진= 스타벅스 코리아
사진=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의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수가 31일 1000만명을 넘어섰다.

2011년 9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스타벅스 리워드는 스타벅스 카드 사용 소비자에 혜택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서비스를 시작 후 11년 4개월 동안 1시간마다 100명 이상이, 약 5156만명의 대한민국 인구 기준 5명 중 1명이 회원으로 가입한 셈이다.

회원들이 적립한 리워드 별의 개수는 누적으로 15억3000만개다. 회원 전용 생일 음료 쿠폰을 비롯해 별 12개 적립 시마다 주는 쿠폰 등 리워드 회원에게 지급한 무료 음료 혜택은 누적 1억9000만잔을 넘어섰다.

스타벅스는 1000만명 회원 돌파를 기념해 다음달 1~7일 매일 오전 10시부터 매장 운영 종료 시까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스타벅스 카드로 제조 음료 구매 시 음료 한잔 당 최대 별 5개를 추가로 준다. 이 기간 스타벅스 웰컴 레벨에 진입한 회원에게는 별 5개를 더 준다.

백지웅 스타벅스 기획담당은 "스타벅스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주고 고객 의견을 경청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최상의 스타벅스 경험을 전달할 수 있는 리워드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제 3회 MT골프리더 최고위 과정 모집
부꾸미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