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플렉스폼 서울스토어, 신제품 라인업 강화로 프리미엄 리빙 시장 공략

머니투데이
  • 이동오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3.01.31 16:54
  • 글자크기조절
1990년 설립돼 올해 33주년을 맞이한 디자인벤처스(대표 안교강)가 이탈리아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 플렉스폼의 신제품 라인업 강화를 통해 고품격 프리미엄 리빙 시장을 적극 공략할 방침이라고 31일 밝혔다.

플렉스폼(Flexform) 엘리세오 암체어(Eliseo armchair)/사진제공=디자인벤처스
플렉스폼(Flexform) 엘리세오 암체어(Eliseo armchair)/사진제공=디자인벤처스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 중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안토니오 치테리오가 디자인한 엘리세오(Eliseo) 암체어다. 이탈리아 특유의 포멀한 우아함과 남다른 착석감으로 편안함을 제공하며 균형 잡힌 비율, 몸을 감싸는 라인 및 부드러운 패딩이 특징이다.

플렉스폼 서울 논현 플래그십 스토어 관계자는 "2022년 6월, 코로나19로 3년 만에 개최된 밀라노가구박람회(Salone del Mobile)에 출품됐던 제품들 중 참관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얻은 주요 제품들 위주로 선정하여 오랜 기다림 끝에 국내에 선보이게 됐다"면서 "지난 한해 소파와 다이닝 테이블, 암체어의 판매 약진이 두드러졌다. 올해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지속적인 라인업 확대에 주안점을 두고 제품 라인업을 강화함과 동시에 각 매장 및 쇼룸 재단장, 영업망 강화 등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플렉스폼 서울 논현 플래그십 스토어는 엘리세오 암체어에 이어 우아한 라인과 극강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암브로스(Ambroeus) 소파와 목가적인 분위기에 수공예적 요소가 가미된 파커(Parker) 소파도 선보일 예정으로, 올해 상반기 중 만나볼 수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11만→43.9만원 올라도 '저평가'…예측 불가 이 주식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제 3회 MT골프리더 최고위 과정 모집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