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맥주도 제로슈거...롯데칠성, 클라우드 라이트 '9초9컷' 챌린지

머니투데이
  • 유엄식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3.03.27 10:42
  • 글자크기조절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 (142,000원 ▲3,500 +2.53%)음료가 만든 99kcal 제로슈거(Zero Sugar)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가 오는 4월 17일까지 애플리케이션 인스타그램과 스노우에서 '#9초9컷'이라는 소비자 참여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증강현실(AR) 필터를 통해 진행하는 이번 챌린지는 인스타그램과 스노우에서 9초9컷 이벤트 필터를 선택한 뒤,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모델 선미의 촬영 포즈를 기반으로 직접 찍은 9컷의 사진과 필수 해시태크를 함께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가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지난해 6월 선보인 제로슈거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는 올해 2월 가수 선미를 모델로 선정하며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1년 만에 코스피 2600선 탈환…"반도체 올라 타라" 조언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2023 대한민국 사회안전지수
풀민지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