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실시간 속보

KLA 대한민국 법무대상 고용노동부 청년내일 채움공제 (~1207)
비트코인 광풍 - 가상화폐가 뭐길래

최진환 ADT캡스 대표 "도전을 즐기자"

머니투데이 김지민 기자 |입력 : 2018.01.03 10:10
폰트크기
기사공유
/사진제공=ADT캡스
/사진제공=ADT캡스
최진환 ADT캡스 대표는 지난 2일 삼성동 본사에서 2018년 시무식을 갖고 "서비스는 ADT캡스의 자존심"이라며 "각자의 자리에서 안주하지 않고 도전을 즐기는 문화를 키워나가자"고 말했다.

최 대표는 “전문성∙열정∙협력∙투명성을 바탕으로 서로 존중하고 배우며 배려함으로써 자부심과 웃음이 넘치는 기업을 만들어 나갔으면 한다”며 “각자의 자리에서 안주하지 않고 도전을 즐기는 문화를 키워나가자”고 말했다.

이어 "신속히 출동하고, 정확하게 응대하고, 문제가 생기면 제대로 고쳐 고객에게 신뢰와 안심을 전달하는 것이야말로 ADT캡스가 더욱 잘해야 하는 일”이라며 “이는 현장뿐 아니라 모든 임직원이 각자의 위치에서 끊임없는 고민과 개선이 있어야 가능한 일"이라고 강조했다.

최 대표는 지난해 전반적인 경기 침체에도 불구 고객 충성도와 영업조직의 생산성이 향상된 점을 강조하면서 올해는 영업 프로세스 개선과 현장지원 제도가 정비돼 가파른 성장 가도를 밟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그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의 수보다는 고객당 가치를 극대화하는 성장 전략을 시행할 것”이라며 “1인가구, 맞벌이가구 등을 대상으로 한 혁신적인 보안상품인 캡스홈은 새로운 성장의 축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