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트위터
통합검색

오늘의 증시

오늘의 증시
코스피 코스닥 원/달러
2384.17 846.69 1104.20
▼19.87 ▼19.53 ▲6.5
-0.83% -2.25% +0.59%
KB설문조사 (~6.18) 2018 전국동시지방선거
블록체인 가상화폐

신한카드, 온라인서 예약 가능한 올댓웨딩서비스 오픈

머니투데이 주명호 기자 |입력 : 2018.03.14 09:26
폰트크기
기사공유
신한카드, 온라인서 예약 가능한 올댓웨딩서비스 오픈
신한카드는 온라인에서 80여개의 제휴 웨딩 상품서비스를 확인하고 온라인 예약을 통해 고객이 직접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올댓웨딩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웨딩서비스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올댓쇼핑에서 모바일로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클릭 한번으로 웨딩홀부터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웨딩메이크업, 혼수상품까지 제휴 혜택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업종별 결제일할인도 제공된다. 일명 스드메(스튜디오 + 드레스 + 메이크업) 패키지 상품처럼 여러상품을 한꺼번에 일괄 구매해야 하는 기존 웨딩패키지 시스템과 달리 꼭 필요하거나 구매하고 싶은 상품만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이외에도 가구, 가전 등 다양한 웨딩 혼수상품 정보 및 제휴사 상담을 제공하며 특별한 결혼 준비를 위한 스몰 웨딩 패키지나 럭셔리 웨딩 패키지 등 실제 예비부부에게 선호도가 높은 상품도 선보인다.

신한카드는 또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을지로 파인에비뉴 A동 5층에서 제 1회 ‘신한카드 올댓웨딩 박람회’를 진행한다. 박람회는 웨딩 상품, 가전, 가구, 허니문, 웨딩홀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물품들을 한 곳에서 직접 살펴 볼 수 있는 자리로 참가 제휴사의 웨딩 관련 상품 특가 혜택, 체험행사,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참여고객들은 직접 현장에서 자유롭게 취향에 맞는 웨딩 관련 업체 전문가와 상담하고 웨딩 상품을 준비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이번 올댓웨딩 박람회 고객들에게 웨딩 관련 상품 특가, 현장 및 3%~10% 결제일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신청 후 행사장을 선착순 방문 및 계약한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올댓서비스 홈페이지 및 FAN·올댓쇼핑 앱을 참조하면 된다.

신한카드 올댓웨딩 관계자는 "회사 업무와 결혼 준비가 겹쳐 바쁜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 예비부부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해소해 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에도 더욱 차별화 된 혜택과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