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트위터
통합검색

오늘의 증시

오늘의 증시
코스피 코스닥 원/달러
2082.58 690.81 1125.80
▼17.98 ▼11.32 ▼2.8
-0.86% -1.61% -0.25%
메디슈머 배너 (7/6~)KMA 컨퍼런스 배너 (11/9~11/22)
블록체인 가상화폐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광채…'톤업 쿠션' 써볼까?

[에디터 체험기-2018 가을 쿠션①]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아르마니 톤업 쿠션'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이은 기자 |입력 : 2018.09.15 07:15|조회 : 6477
폰트크기
기사공유
편집자주블로거와 유튜버들 사이에 입소문 난 제품들이 있다. '정말 좋을까?', '어떻게 쓰지?' 궁금한 독자들을 위해 트렌드리더의 스타일 지침서 '스타일M' 에디터들이 나섰다. 핫한 '인싸' 뷰티 아이템을 직접 사용해본 솔직 친절한 후기를 소개한다.
/사진=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이기범 기자
/사진=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이기범 기자
가을 날씨에 벌써부터 수분을 잃은 피부가 고민이라면 촉촉한 쿠션을 사용해보면 어떨까.

스타일M 에디터들은 여심을 자극하는 핑크 케이스에 탄탄한 제품력까지 갖췄다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신제품 '아르마니 톤업 쿠션'을 사용해봤다. 2주 이상 사무실과 바깥을 오가며 직접 사용해본 후기를 소개한다.

◇에디터 체험기 기자단 프로필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광채…'톤업 쿠션' 써볼까?

◇이 제품 써봤어요

/사진=이기범 기자
/사진=이기범 기자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아르마니 톤업 쿠션'(15g, 8만9천원대 / 리필 5만7000원대)
=파운데이션의 명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인기 제품 '투 고 쿠션'에 이어 선보인 촉촉한 톤업 쿠션이다. 고농축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하루 종일 지속되는 수분광 생기 톤업 효과가 특징.

2단계 에어락 테크놀로지의 에어 타이트 패키지가 외부 공기를 차단해 내용물이 새거나 마르지 않도록 한다. 독특한 물방울 모양의 퍼프는 정교한 메이크업을 돕는다.

/사진=이기범 기자
/사진=이기범 기자
마아라=톤업크림을 바르지 않고도 피부를 밝힐 수 있는 쿠션이다. 건성 피부에도 촉촉하고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점이 돋보인다. 아직 낮에는 햇빛이 뜨거운 날씨인데, 외출 후에도 모공이 들뜨지 않고 깔끔하게 밀착돼 있어 만족스러웠다.

물방울 모양 쿠션으로 그물망을 지긋이 눌러 내용물을 덜어낸 후 얼굴에 도포하면 쉽게 아침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입술선이나 콧망울 주변도 깔끔하게 발린다. 처음엔 퍼프에 내용물이 많이 묻어나오지 않아 세게 눌러 덜었는데 점점 잘 묻어 올라와 가볍게 눌러도 적당량을 덜어낼 수 있었다.

기존의 다른 쿠션을 아침 화장용으로 사용하면 얼굴 곳곳에 뭉침 현상이 생기거나 찍힌 자국이 생겼다. 종일 수시로 거울을 보며 피부 상태를 확인해야 했다. 하지만 아르마니 톤업 쿠션은 아침 화장용으로 사용해도 피부에 얇게 밀착되고 두꺼워지지 않아 오후까지 수정이 필요없을 정도였다.

/사진=마아라 기자
/사진=마아라 기자
이은
=원래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에 딱이다. 물먹은 듯한 피부, 글로우 베이스를 연출하기 좋다. 생각보다 커버력이 좋아서 옅은 주근깨는 매끈하게 가린다. 무결점 피부를 연출한다기보단 반 톤 정도 밝은 컬러로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맞추는 정도다.

살짝만 눌러도 그물망 사이로 제형이 충분히 스며나오니 살짝만 묻혀 여러 번 얇게 바를 때 피부가 가장 예쁘게 연출된다. 한 번에 많이 묻혀 바르면 크림을 바른듯 촉촉하게 마무리 된다.

출근 전 바른 뒤, 4시 쯤 되면 콧망울 주변이 가볍게 뭉쳐 수정이 필요했다. 수정할 땐 한 번 가볍게 닦아내고 새로 발라야 각질 부각 없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었다.

/사진=마아라 기자
/사진=마아라 기자
▶총평

마아라=아침마다 리퀴드 파운데이션 바르기 귀찮았던 이들을 위한 쿠션. 하루종일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봐.

이은=톤업과 커버력을 모두 잡을 수 있는 간편한 글로우 쿠션. 원래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연출을 원한다면 추천.

마아라
마아라 aradazz@mt.co.kr

머니투데이 통합뉴스룸1부 스타일M 마아라 기자입니다.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