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실시간 속보

제7회 청년기업가대회 배너(~9/3)대학생 축제 MT금융페스티벌 배너 (~8/20)
세상과 잘 사는법, 내가 잘 사는법 - 네이버 법률

쉐보레, 상품성 강화한 '말리부' 2018년형 출시

1.5 터보모델 제3종 저공해 차량 인증, 주차장 할인 등 혜택

머니투데이 김남이 기자 |입력 : 2017.08.11 10:14
폰트크기
기사공유
2018 올 뉴 말리부 /사진제공=한국GM
2018 올 뉴 말리부 /사진제공=한국GM
한국지엠(GM) 쉐보레가 외관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이고 친환경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2018년형 ‘올 뉴 말리부’를 출시하고 사전 계약에 돌입한다고 11일 밝혔다.

한국GM은 “‘말리부’는 새로 적용된 외장 색상과 퍼펙트 블랙 에디션으로 남다른 스타일을 갖췄다”며 “동시에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를 자랑하는1.5리터 터보 모델의 저공해 차량 인증으로 친환경성과 경제성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말리부 퍼펙트 블랙 에디션’은 전후면 황금색 쉐보레 보타이 엠블럼을 강인한 인상의 검정색으로 교체해고, 전용 19인치 딥블랙(Deep Black) 알로이 휠을 새롭게 적용했다.

이와 함께 외장 색상에 깊고 풍부한 색감의 카푸치노 브라운(Cappuccino Brown)을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젊은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카푸치노 브라운 색상은 2018년형 트랙스에 적용되며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2018 올 뉴 말리부’는 1.5리터 터보 모델에 새 엔진제어장치(ECU: Engine Control Unit) 소프트웨어를 적용하며 제3종 저공해 차량 인증을 획득했다.

제3종 저공해차 인증을 통해 2018년형 ‘말리부 1.5 터보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은 △서울·경인지역 지하철 환승 주차장 주차료 할인 △인천·김포공항 등 14개 공항 주차장 주차료 50% 할인 △지자체별 공영 주차장 주차료 감면 △공공기관 주차장 전용 주차면 이용 혜택을 받게 된다.

또 고객 선호가 높은 후방카메라를 LT트림부터 기본 적용함으로써 주차 편의와 안전을 높였다. 아울러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쉐보레 마이링크와 연동해 상품성을 개선했으며 LS와 LTZ 트림의 가격을 동결했다.

2018년형 말리부 구입 고객 중 8월 콤보할부 선택 고객은 30만원의 현금할인과 최대 60개월의 할부를 동시에 적용받을 수 있다.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재구매 혜택을 더하면 최대 80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김남이
김남이 kimnami@mt.co.kr

인간에 관한 어떤 일도 남의 일이 아니다. -테렌티우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