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미소가 매장을 바꾼다!

머니위크
  • 강동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0.12.29 09:33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미스터피자 소비자 평가단 ‘미소단’ 모집

미스터피자(대표이사 사장 이주복, www.mrpizza.co.kr)가 오는 2011년 1월 6일까지 소비자 평가단인 ‘미소단’을 모집한다.

‘미소단’은 ‘미스터피자 소비자 평가단’의 약자로, 미스터피자의 맛과 서비스, 위생 등을 평가하고, 매장의 개선을 위한 관리 감독 역할을 맡는다.
미소가 매장을 바꾼다!

응모 기간 내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장 내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하여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미스터피자와 외식에 관심이 많고, 매월 진행되는 정기 모임에 참여 가능한 신청자를 우선 선발할 예정이며, 동종업계 임직원 또는 가족인 경우에는 선정이 제외된다.

발표는 2011년 1월 10일 선정 고객에게 개별 공지되며, 활동기간은 2011년 2월부터 12월까지 총 11개월로, 신제품 무료 시식의 기회뿐 아니라 피자 무료 시식권도 함께 제공된다.

미스터피자 마케팅팀 이진배 부장은 “맛, 서비스, 위생 등 매장운영에 대한 고객들의 평가를 통해 부족한 점은 개선하고자 미소단을 도입하게 됐다”며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행복한 미소를 선사해 고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머니투데이 수소대상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