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톡톡 튀는 전단지로 가맹점 매출 지원

머니위크
  • 강동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1.03.09 13:33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리뉴얼된 티바두마리치킨 홍보 전단지

맞춤형 소자본 창업으로 예비창업자들에게 이목을 집중시킨 ‘티바두마리치킨’이 3월 트랜드에 맞는 마케팅전략을 수립, 차별화된 전단지를 배포한다.

소자본 창업을 필두로 한 창업 시장이 활성화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티바두마리치킨은 소자본창업의 대표 브랜드로서 트렌드에 맞는 마케팅 전략과 메뉴 개선 등으로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강조하고 있다.
톡톡 튀는 전단지로 가맹점 매출 지원

티바두마리치킨은 이번 전략준비와 관련해 고객 전단지 리뉴얼 작업에 들어갔으며, 다양한 치킨메뉴의 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상태다. 두마리치킨이라는 컨셉을 강조하면서 독창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다양한 활로를 모색 중에 있다.

이번에 새롭게 진행하는 전단지의 경우 총 세 가지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체인점주들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더불어 신규 메뉴로 새로운 구이치킨과 독창적인 소스개발법, 조리법을 연구 중에 있어 향후 소비자들의 선택이 폭이 훨씬 넓어질 전망이다.

올해 500호 체인점 개설을 목표로 하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동종 업계 내에서도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 전략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TV 드라마 제작지원 및 라디오광고는 물론이며 다양한 채널로 브랜드 속성과 제품정보, 소자본창업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온ㆍ오프 창업문의를 통해 예비창업주들에게 맞춤형창업을 제시하고 있다.

한편, 이번 티바두마리치킨 혁신마케팅 전략과 관련해 한 관계자는 “드라마PPL, 라디오광고 등을 포함해 다양한 접근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려 한다. 맞춤형 소자본창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해 유용한 창업정보 전달에도 주력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전기차 없고 노조 골치 아픈데…쌍용차 매각 흥행 왜?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