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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경영전략 필독서, '가맹본부 창업과 경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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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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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1.03.18 16: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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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고 마시는 것은 물론 화장품, 타이어, 음식, 의류, 사무용품 등 생필품과 여행, 휴가 등 여가활동과 헬스, 미용, 출산준비에서부터 산후조리와 교육 및 간식까지도 프랜차이즈화 된 가맹점을 통해서 해결한다.

프랜차이즈의 대중화와 보편화는 프랜차이즈 방식을 통한 사업성공을 가능케 한다.

프랜차이즈 경영전략 필독서, '가맹본부 창업과 경영전략'
도서출판 두남에서 발간된 '가맹본부 창업과 경영전략'(저자 장재남, 프랜차이즈 산업연구원장)은 프랜차이즈의 성공을 위하여 가맹점사업자는 가맹본부가 개발한 상품판매를 위한 매장임대료, 가맹본부의 상표 및 상호 간판, 직원의 임금, 마케팅 비용도 모두 부담하면서 가맹점은 가맹사업자의 전부로 사업의 성공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소개하고 있다.

이러한 가맹점사업자의 자세는 가맹점의 매출증대와 가맹본부의 이익을 증가 시킬 것이다.

예비창업자 또한 알려진 상표, 상호의 사용과 시장에서 검증된 상품과 용역의 판매는 물론이고 가맹점운영에 필요한 영업노하우에 대한 전수와 지속적인 지원을 통하여 창업의 용이성과 성공에 대한 확신을 가질 것이다.

프랜차이즈화를 통한 사업방식이 매우 효과적인 마케팅방법으로 인식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프랜차이즈 사업에 뛰어들고 있다.

그러나 축적된 성공노하우와 체계적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는 가맹본부들도 있는가 하면 성공적 노하우의 부재와 직영점, 모델샵을 통한 검증도 없고, 더욱이나 가맹사업법 조차 모르는 가맹본부들이 존재함은 실패하는 가맹본부와 가맹사업자의 양산으로 인하여 프랜차이즈산업 전반을 불신하는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이 도서는 프랜차이즈에 대한 이해와 가맹본부의 창업과 프랜차이즈시스템구축 그리고 가맹본부의 경영에 필요한 내용을 충분히 제공할 것이며, 저자의 식견과 저자와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의 7년간의 연구용역과 컨설팅 결과인 정교한 내용과 사례는 독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도서명 : 가맹본부 창업과 경영전략
저 자 : 장재남
가 격 : 22,000원
출간일 : 2011년 3월 3일
판 형 : 크라운
형 식 : 반양장
페이지 : 408쪽
ISBN : 978-89-6414-199-1
부가기호 : 93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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