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맞춤형 프라푸치노, 고객의 기호에 맞춰

머니위크
  • 강동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1.04.27 18:33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얼음을 갈아 만드는 혼합음료인 프라푸치노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나만의 프라푸치노'를 출시했다.

맞춤형 프라푸치노, 고객의 기호에 맞춰
스타벅스 아시아 태평양 9개국에서 동시 출시되는 '나만의 프라푸치노'는 다양한 옵션을 고객이 직접 선택하여 원하는 대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고객 맞춤 음료이다.

기존 프라푸치노와 달리 고객이 일반우유, 저지방우유, 무지방 우유, 두유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시럽과 커피의 양도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어 한결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가격은 톨사이즈 4,300원부터 5,900원까지 다양하다. 특히, 추가 요금 500원을 내야 했던 무지방 우유, 두유 선택이 맞춤형 프라푸치노에는 무료로 제공되어, 기존 프라푸치노 음료와 비교해 저렴하게 즐길 수도 있다.

스타벅스는 나만의 프라푸치노 출시를 기념하여 4월28일부터 5월4일까지 일주일간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해당 프라푸치노 음료를 반값에 즐길 수 '해피 아워' 행사를 진행하며, 4월 26일부터 6월 20일까지, 12잔의 음료 구매시 톨 사이즈 음료를 제공하는 적립카드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더불어, 음료와 함께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상큼한 블루베리 타르트, 건강 지향적인 사과 당근 머핀을 함께 출시한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머투맨 the 유튜브가이드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