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비주얼골프, 설맞이 ‘패밀리데이’ 이벤트

머니투데이
  • B&C팀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6.02.04 16:46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스크린타석 골프 국가대표 브랜드’를 모토로 2016년을 출발한 비주얼골프(www.visualgolf.co.kr)는 설 연휴기간이 포함된 2월 한 달간 비주얼골프 설맞이 ‘패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비주얼골프
사진제공=비주얼골프
가족 모두가 모이는 명절 기간은 창업에 대한 고민과 문의가 증가하는 기간이기도 하다. 비주얼골프는 설 명절기간에 스크린타석 골프에 대한 창업이나 스크린타석 시스템 구매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주얼골프 관계자는 “연휴나 명절 등 가족이 함께 모이는 기간에는 창업이나 새로운 출발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오간다”며 “명절 전후에 제품 구매나 창업 상담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는 것도 사실이다. 기왕이면 이러한 기간에 고객에게 좀 더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설명했다.

비주얼골프 패밀리데이 이벤트는 설 연휴가 포함된 2월 한 달간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제품 구매 시 ‘패밀리데이’ 10% 추가 할인혜택과 더불어 골프공 세트, 골프 장갑 세트 등 패밀리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비주얼골프는 스크린골프와 스크린타석 골프 시스템 10년의 노하우가 응집된 스크린타석 골프 전문 브랜드이다. 실내 골프연습장, 골프숍, 피팅숍뿐만 아니라 피트니스센터, 공공 휴게시설까지 적용범위가 넓어 2015년에만 500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업계 리딩 브랜드로 안착한 바 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머니투데이 기업지원센터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