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삼성페이 '쇼핑·리워즈' 출시… 생태계 확장 노린다

머니투데이
  • 서진욱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7.03.08 11:00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다양한 국내 파트너사들과 제휴, 3월 말 리워즈 제휴카드 출시

삼성페이 '쇼핑·리워즈' 출시… 생태계 확장 노린다
삼성전자 (78,500원 상승500 -0.6%)가 간편결제서비스 '삼성페이'의 '쇼핑'과 '리워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다양한 국내 파트너사들과 제휴해 삼성페이 생태계를 확장하는 전략이다.

삼성페이 쇼핑은 삼성페이 앱에서 바로 다양한 국내 유명 쇼핑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쇼핑몰별 회원가입, 로그인 등 번거로움 없이 삼성 계정으로 자동 로그인된 상태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G마켓, 더현대닷컴, 위즈위드, 삼성카드 모바일쿠폰몰(쿠폰박스), 헬로우링크, 피크닉 쇼핑몰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쇼핑 서비스 출시와 함께 삼성페이의 프리미엄 매거진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역시 강화된다. 교보문고, 골프다이제스트, 디스패치, 모터그래프, 우먼스톡, 키위미디어그룹, 타임아웃 서울, AB-ROAD, JTBC플러스 등과 제휴를 통해 기존 라이프·패션·뷰티 외에 스타·플레이스(맛집·여행)·자동차 등 콘텐츠를 9일부터 제공한다. 콘텐츠 연관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페이 사용실적에 따라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즈 서비스도 시작한다. 삼성페이 온∙오프라인 결제횟수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삼성페이 쇼핑을 이용하면 구매금액의 2%를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해당 포인트는 상품 구매 시 활용할 수 있다. 쿠폰으로 교환하거나 다양한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이달 말 삼성페이 리워즈 제휴카드를 출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의 토마스고 상무는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삼성 페이를 오프라인 결제뿐 아니라, 사용자들의 일상과 함께 하는 생활 밀착형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