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SK매직, 마케팅협회 주관 디지털 고객만족도 환경가전부문 1위

머니투데이
  • 지영호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9.04.01 10:34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김경원 SK매직 기획재무실장(가운데), 김길환 한국마케팅협회 이사장(왼쪽), 이동석 SK매직 홍보팀 SNS담당 대리./사진제공=SK매직
김경원 SK매직 기획재무실장(가운데), 김길환 한국마케팅협회 이사장(왼쪽), 이동석 SK매직 홍보팀 SNS담당 대리./사진제공=SK매직
생활주방가전기업 SK매직이 한국마케팅협회 주관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디지털 고객만족도(HTHI) 환경가전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SK매직은 지난달 29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플라자에서 열린 이 행사에서 이같은 내용으로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SK매직은 활발하고 지속적인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네이버 포스트, 블로그, 카페에서 올인원 직수정수기와 모션 공기청정기, 하이브리드전기레인지 등 주요 제품들의 상세한 정보를 공유했다.

김경원 SK매직 기획재무실장은 “기업의 경영 환경이 디지털 중심으로 이동함에 따라 SNS 및 온라인 공간에서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활동은 더욱 중요해 질 것”이라며 “다양한 SNS활동을 펼쳐 더욱 신뢰 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Heart To Heart Index)는 SNS 마케팅 경쟁력 평가 모델로써 고객과의 소통 능력을 △활동성 △충성도 △쌍방향성 △공감성 △확산성 등 양적 질적 측면으로 나눠 평가하는 지수다.

매출기준 1000대 기업과 SNS 마케팅 관심 기업 중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계정을 가진 기업을 대상으로 조사가 진행됐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400만원이면 아파트 한채 산다고요?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