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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라네즈, 더 메디코템에 정품인증 스웹스 도입..리뉴얼 버전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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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기협력팀 박새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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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09.02 1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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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웹스가 적용된 더 메디코템 제품/사진제공=알엠지
스웹스가 적용된 더 메디코템 제품/사진제공=알엠지
벨라네즈(대표 박중재)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더 메디코템'이 자사 스테디셀러 제품에 정품 인증 시스템 '스웹스'를 도입, 리뉴얼 버전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더 메디코템'은 최근 인기 보이그룹 '위너'를 모델로 발탁하며 본격적으로 아시아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브랜드다.

'더 메디코템' 측은 "해외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문제가 되는 위조 제품을 방지하고자 모바일 정품 인증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보안 홀로그램 전문 브랜드 '스웹스'와 협업했다"고 했다. 체계적이고 보안성이 뛰어난 시스템을 적용하기 위해서라고 회사 측은 말했다.

'더 메디코템'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된 '루미네이팅 화이트 셀 앰플'은 패키징과 보안 홀로그램 라벨 등에서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다"며 "뷰티와 의학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함"이라고 말했다. 이어 "짝퉁 제품이 소비자의 피부를 손상시키는 걸 방지하기 위해 스웹스와 지속적으로 협업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웹스는 보안 홀로그램에 모바일 정품 인증을 결합, 특허받은 시스템이다. 제품에 부착된 홀로그램의 스크래치를 긁으면 암호화된 QR 코드가 나타난다. 이를 통해 간편하게 정품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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