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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쿠전자, 반려동물 '드라이룸' 전월比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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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영호 기자
  • 2019.08.23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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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는 지난 6월 론칭한 펫 브랜드 넬로(Nello)의 첫 제품인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의 8월 판매량(22일 기준)이 전월 동기 대비 50%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반려동물의 털에 붙은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털어내는 에어샤워 기능과 목욕 후 털을 말려주는 건조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쿠쿠전자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안락한 삶을 중시하는 펫팸(Pet+Family)족의 관심으로 성장세를 기록했다는 분석이다.

렌탈상품이나 단기대여서비스를 내놓은 것도 성장의 요인이다. 렌탈은 36개월 의무 사용기간 동안 3만원을, 단기대여는 3개월 동안 3만3000원을 내면 이용할 수 있다.

쿠쿠 관계자는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와 수의사 등 전문가 그룹의 자문을 받아 개발한 상품"이라며 "반려동물 가구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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