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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유한킴벌리와 디지털 플랫폼 공유 협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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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학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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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10.18 15: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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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철수 신한은행 부행장(왼쪽)과 진재승 유한킴벌리 부사장이 18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신한은행-유한킴벌리 전략적 제휴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신한은행
주철수 신한은행 부행장(왼쪽)과 진재승 유한킴벌리 부사장이 18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신한은행-유한킴벌리 전략적 제휴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유한킴벌리와 디지털 플랫폼을 공유하는 협약을 맺고 출산·육아를 하는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이번 협약으로 유한킴벌리 직영 쇼핑몰 겸 마케팅 플랫폼 ‘맘큐(MomQ)’와 플랫폼을 공유해 육아맘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향후 △고객 요구를 반영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 △고객 거래 빅데이터에 기반한 공동마케팅 △맘큐 사이트 결제 플랫폼(SOL페이 및 월렛 서비스 구축)도 진행하기로 했다.

업무협약을 기념해 ‘우리아이 첫통장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한 아이행복바우처를 이용해 아이 통장을 새로 만든 맘큐 회원은 쇼핑에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500명의 고객에게는 2만 맘큐 포인트를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아이의 적금 가입시 1만원을 추가로 적립해 주고, 1000원이 아동학대 예방기금으로 적립되는 아이행복바우처를 2016년부터 운영해 오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른 산업과의 활발한 제휴를 진행하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이학렬
    이학렬 tootsie@mt.co.kr

    머니투데이 편집부, 증권부, 경제부, 정보미디어과학부, 이슈플러스팀 등을 거쳐 금융부에서 금융당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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