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2인 공동구매 'DDIB띱', 누적 다운 1만 돌파

머니투데이
  • 중기협력팀 이두리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4.26 17:13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사진제공=피오씨홀딩스
사진제공=피오씨홀딩스
피오씨홀딩스(대표 정리식)의 2인 공동구매 모바일 쇼핑 서비스 'DDIB띱'이 최근 앱(애플리케이션) 누적 다운로드 1만 건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피오씨홀딩스는 지난해 7월 'DDIB띱'의 베타 서비스를 론칭했다. 'DDIB띱'은 2명 이상만 모이면 언제든지 공동구매를 진행할 수 있는 '같이 띱' 기능을 선보인 서비스다.

피오씨홀딩스 관계자는 "'DDIB띱'은 인원 및 기간 제한 등 기존 공동구매의 문턱을 낮춘 서비스"라며 "'365일 최저가·최대 할인가 쇼핑'을 제공한다"고 했다.

회사는 '고객의 자발적 홍보'를 'DDIB띱'의 성장 요소로 꼽았다. 고객이 2인 공동구매에 함께할 이들을 모집하면서 자연스럽게 홍보 효과를 얻었다는 것이다.

정리식 피오씨홀딩스 대표는 "고객들은 원하는 상품을 공동구매하기 위해 직접 홍보에 나선다"며 "고객의 자발적 홍보로 마케팅 비용 절감과 판매량 증가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최근 생수 브랜드 '스파클' 입점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이를 통해 '신규 가입자 280% 증가' '신규 가입자 구매 전환율 70% 이상' '월 매출액 100% 성장' 등을 달성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정 대표는 "상시 할인 혜택을 원하는 소비자와 비용 대비 이익을 원하는 판매사, 두 집단의 니즈를 일치시키겠다"며 "이를 통해 이커머스 선순환 생태계를 조성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DDIB띱'은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스파클' 생수 특가(2L 6병 2000원) 판매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코스피 1년 만에 2800선 붕괴…"종목 10개 중 9개 하락"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2022 대선 후보 통합 지지율 지표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