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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광석 우리은행장 "고객중심 플랫폼으로 과감하게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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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양성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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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2.01.23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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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이 지난 21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대면, 줌, 메타버스 등 방식으로 '2022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진행했다. 권광석 행장이 올해 경영 목표를 설명하는 모습./사진제공=우리은행
우리은행이 지난 21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대면, 줌, 메타버스 등 방식으로 '2022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진행했다. 권광석 행장이 올해 경영 목표를 설명하는 모습./사진제공=우리은행
권광석 우리은행장이 플랫폼 경쟁력의 중요성을 재차 강조했다. 그러면서 올해 경영 목표를 '고객 중심의 No.1(넘버원) 금융플랫폼 기업'으로 내걸었다.

우리은행은 지난 21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권광석 행장과 임직원이 '2022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회의는 줌, 메타버스 등 플랫폼을 활용한 비대면 방식으로도 진행됐다.

우리은행은 올해 경영 목표를 추진하기 위한 방향으로 플랫폼 지배력 강화, 본업 경쟁력 혁신 등을 제시했다. 지난해 디지털 사업 성과를 정리하는 동시에 올해의 핵심 디지털 전환 사업을 짚어봤다.

권 행장은 "성공으로 가는 유일한 불변의 원칙은 고객"이라며 "기존의 틀을 깨고 고객 중심의 금융플랫폼 기업으로 과감하게 전환하자"고 주문했다.

그는 "영업 경쟁력도 혁신해 견고한 수익·성장 기반을 마련해야 한다"며 "디지털 전환, 채널 고도화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본업 경쟁력을 혁신해 지난해를 뛰어넘는 위대한 역사를 만들자"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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