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 글로벌 출시...홍보 모델로 태연 발탁

머니투데이
  • 유엄식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3.03.02 10:11
  • 글자크기조절
칭따오가 논알콜릭 레몬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제공=비어케이
칭따오가 논알콜릭 레몬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제공=비어케이
수입맥주 브랜드 중 최초로 논알콜(비알콜) 제품을 출시한 칭따오(TSINGTAO)가 레몬맛 신제품을 선보인다. 글로벌 시장에 동시 판매하고, 홍보 모델로 아티스트 태연을 발탁했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칭따오는 2일 비알콜 음료 신제품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 330ml 캔을 출시했다.

기존 칭따오 논알콜릭 제품 마지막 공정에 진한 레몬주스를 더해 산미와 달콤함을 더했다. 칭따오 라거 중 가장 청량한 필스너를 베이스로 알코올만 제거해 라거 본연의 맛을 담았다.

낮은 온도의 진공 상태에서 증류와 숙성을 거치는 칭따오만의 '저온 진공 증류법'으로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330ml 1캔당 60kcal이며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없다. 다이어트나 운동 전후, 알코올 섭취가 제한된 경우에도 즐길 수 있다. 원재료부터 제조, 테스트 전 과정에서 동물성 재료를 사용하지 않는 비건 프렌들리 제품이다.

이로써 칭따로 논알콜릭 제품은 4종(칭따오 논알콜릭 330ml 병·캔 및 500ml 캔,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 330ml 캔)으로 늘어났다.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은 네이버 공식몰, 카카오 쇼핑하기, 쿠팡, 이마트, 홈플러스 등에서 판매한다.

한편 칭따오는 이번 신제품 모델로 글로벌 아티스트 태연을 발탁했다. 한국과 홍콩, 마카오, 싱가포르, 베트남 등 주요국에서 모델로 활동하며 신제품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뚝 떨어진 코스피, 이젠 좀 다를까?…"2500 밑에선 사라"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풀민지
[연중기획] 인공지능 시대의 생존법, AI 리터러시 키우자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