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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묘년 맞이 '토끼마케팅' 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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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0.12.31 1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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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묘년 맞이 '토끼마케팅' 붐
2011년 신묘년을 맞이해 백화점, 홈쇼핑 등 유통가의 '토끼 마케팅'이 한창이다. 토끼 모양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경품 및 사은 행사, 고객참여 이벤트 등 다양하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월 3~4일 전 점포를 찾은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토끼 모양 패키지에 담긴 쿠키를 증정한다. 또 1월 한달간 토끼 모양의 토피어리를 전시하고 포토존을 꾸민 '토끼 토피어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내년 첫 개점일인 1월 2일 하루 동안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2011명에게 토끼 쿠션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수도권과 인천 8개점은 내년 1월 7일부터 백화점 우편물(DM)을 소지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토끼모양의 손 워머나 장바구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전 점포에서 내년 1월 주말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일러스트레이터 앤 에드워드가 토끼를 소재로 디자인한 앞치마와 장바구니, 오븐장갑 등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갤러리에서는 내년 1월 24일까지 토끼를 주제로 한 새해 맞이 조각 회화 등 28점을 모아 '신년묘책 전(展)'을 연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1월 2∼6일 수원점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토끼 캐릭터 인형을 증정한다. 타임월드에서는 30일과 1월 2일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토끼 모양 저금통을 2011개 증정한다.

롯데홈쇼핑은 신묘년 새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순금 토끼를 증정하고 순금 토끼 판매 방송을 실시하는 등 토끼 마케팅을 강화한다. 오는 1월 1일부터 9일까지 ‘세마리 토끼를 잡아라’ 이벤트를 열고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구매고객 중 열 명에게 추첨을 통해 순금 토끼(11.25g) 세 마리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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