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육스, 엠포리오 아르마니와 유로 2020 기념 캡슐 컬렉션 출시

로피시엘 옴므
  • 김성근 로피시엘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6.11 13:37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사진제공= 육스(YOOX)
/사진제공= 육스(YOOX)
육스(YOOX)가 한국시간 12일 오전 4시 로마를 시작으로 개막하는 2020 유럽축구선수권대회(유로 2020)를 기념하여 EA7 엠포리오 아르마니와 함께 #YOOXSOCCERCOUTURE 캡슐 컬렉션을 독점 출시한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축구와 패션을 결합한 프리미엄매거진 셉(SEPP)과 함께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명품 브랜드 EA7 엠포리오 아르마니와 협업으로 탄생했다. 축구를 연상시키는 그린컬러와 승리의 스트라이크 그래픽이 포인트인 스웻셔츠와 반팔 아이템이 특징.

/사진제공= 육스(YOOX)
/사진제공= 육스(YOOX)
육스(YOOX)의 파올로 마시오(Paolo Mascio) 회장은 "육스(YOOX)가 셉(SEPP)과 다시 협업하고 EA7과 같은 브랜드와 캡슐 컬렉션을 만들 수 있어 기쁘다. 지난해 예정이었던 유럽축구선수대회를 올해 로마를 시작으로 다시 개최하는 건 전 세계에 보내는 희망과 기쁨의 신호이자 이탈리아에 대한 자부심을 보여주는 순간이다"라고 말했다.

#YOOXSOCCERCOUTURE 캡슐 컬렉션은 월드컵과 유럽축구선수권대회마다 출시되는 특별한 협업 컬렉션으로 MSGM, 아미, 드리스 반 노튼, JW앤더슨, 폴 스미스, 마르니, 비비안 웨스트우드 등 다수의 브랜드들이 참여한 바 있다.

#YOOXSOCCERCOUTURE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은 육스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삼성의 초격차에 삼성이 당하다"…'美日 밀월' TSMC의 역습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머니투데이 수소대상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