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클리오 '젤프레소' 론칭 성공,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 최혜민 인턴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1.10.05 13:59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클리오
ⓒ클리오
화장품 브랜드 클리오에서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젤라이너' 론칭 성공을 기념해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젤프레소 성공 기념 이벤트는 'CF 스크랩 이벤트', '효리룩 투표 이벤트', '스마트 태그 소문내기 이벤트'등 이다.

'CF 스크랩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이효리의 젤프레소 TV CF를 감상 후 자신의 블로그나 홈페이지, 까페 등으로 스크랩한 뒤 URL주소를 남기면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젤라이너'를 증정한다.

'효리룩 투표 이벤트'는 클리오 가을/겨울(F/W)시즌 메이크업룩 3가지를 보고 베스트 룩을 골라 투표하면 된다. 응모자 중 30명을 추첨해 클리오 메이크업 세트를 증정한다. '스마트 태그 소문내기 이벤트'는10명을 추첨해 뮤지컬 '캣츠' 공연 티켓을 선물한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文 "위기극복 넘어선 회복·재건…우리는 분명 해낼 수 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제10회 청년 기업가 대회 참여모집 (-09/30)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