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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긴자 거리에 서울패션위크가...롯데免, 서울시와 손잡고 전용관 열어

머니투데이
  • 정인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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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3.06.28 1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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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면세점이 일본 도쿄긴자점 8층에 서울패션위크 전용관을 열었다. 좌측에서부터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이사, 권봉석 비엘알블러 디자이너, 오세훈 서울시장, 이완신 롯데호텔HQ군 총괄대표가 서울패션위크 매장을 둘러보고 있는 모습./사진제공=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일본 도쿄긴자점 8층에 서울패션위크 전용관을 열었다. 좌측에서부터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이사, 권봉석 비엘알블러 디자이너, 오세훈 서울시장, 이완신 롯데호텔HQ군 총괄대표가 서울패션위크 매장을 둘러보고 있는 모습./사진제공=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K-패션을 지원하기 위해 일본 도쿄 긴자점 내 서울패션위크' 전용관을 열었다.

27일 롯데면세점 도쿄긴자점에서 열린 서울패션위크 전용관 오픈 기념식에서는 오세훈 서울시장, 이완신 롯데호텔HQ군 총괄대표,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K-브랜드 육성을 약속했다.

롯데면세점과 서울시는 지난 5월 전도유망한 K-브랜드를 발굴하고 해외판로를 개척하기 위해 업무 협약을 맺은 바 있다. 서울시는 입점 브랜드의 선정과 관리, 브랜드 홍보 등을 맡고 롯데면세점은 전용관 공간 제공과 매장 운영, 판매관리 등을 돕는다.

롯데면세점 도쿄긴자점 8층에 마련된 서울패션위크 전용관에서는 총 5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지난 3월 열린 춘계 서울패션위크에서 바이어가 주목한 '다시 보고 싶은 패션쇼 탑 5'에 선정된 △얼킨(ULKIN) △비엘알블러(BLR BLUER) △아조바이아조(AJOBYAJO) 3개 브랜드가 우선 입점했다. 2개 브랜드도 7월 중 추가 입점한다.

롯데면세점과 서울시는 오는 9월 개최될 '서울뷰티위크' 참여 업체 중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잠실 월드타워점, 부산점, 롯데인터넷면세점 등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방한 외국인 관광객에 중소 뷰티 브랜드 상품을 판매해 매출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돕는다.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젊은 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는 신진 K패션을 일본 현지에서 선보이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서울시와 긴밀히 협력하여 우수 토종 브랜드 발굴에 힘쓰고, 이들의 판로 개척을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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