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노루페인트가 BMW와 만나면?...안성 스타필드서 단 한달간 공개

머니투데이
  • 김성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3.07.04 10:26
  • 글자크기조절
경기도 안성 스타필드에 조성된 노루페인트와 BMW 내쇼날모터스 콜라보 팝업스토어./사진제공=노루페인트.
경기도 안성 스타필드에 조성된 노루페인트와 BMW 내쇼날모터스 콜라보 팝업스토어./사진제공=노루페인트.
노루페인트와 BMW 공식 딜러사 내쇼날모터스, 서울옥션의 콜라보 팝업스토어가 경기도 안성 스타필드 BMW 전시장에서 7월 한달 동안 운영된다.

팝업스토어는 BMW 내쇼날모터스가 복합 문화공간 조성을 목표로 추진하는 'REVIVE ART SPACE'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꾸려졌다. '네 즐거운 순간을 칠하라(Color Your Joyful Moment)'를 주제로 연출됐고 지난 1일 지히 작가가 팬톤페인트 라이브 페인팅 공연을 했는데 노루페인트는 공간 연출과 공연에 사용된 컬러 컨설팅을 했다.

노루페인트는 팝업스토어 개소를 기념해 현장 인증샷 이벤트를 한다. 현장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나 피드에 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선정된 고객은 BMW X JIHI 콜라보 레디백 등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컬러 기술력과 차별화한 제품으로 이색적인 브랜드 콜라보 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배터리 합작사, 中지분 25% 넘으면 美보조금 제외…불똥은?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2023 대한민국 사회안전지수
[연중기획] 인공지능 시대의 생존법, AI 리터러시 키우자

포토 / 영상